코인마켓캡 알아볼게요

코인마켓캡

 

 


가상화폐 순위와 시세 변동을 확인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코인마켓캡을 통해 가상화폐 순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마켓캡 사이트는 가상화폐의 대표적이죠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코인 등 굉장히 많은 가상화폐들의 순위부터 시세까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각 가상화폐의 일일거래량부터 가격, 시가총액, 채굴량, 거래량, 손익률, 가격차트 등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줍니다 아무래도 이런 사이트는 가상화폐에 투자하려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가상화폐의 상승, 하락으로 변동이 크게 일어나기 때문에 투자를 위해서라면 꼭 필요한 사이트죠 코인마켓캡에 보여지는 코인은 상장되어 있는 거래가 가능한 코인들이기 때문에 믿음이 가는 사이트인 것 같네요


 검색창에 코인마켓캡검색하시면 상단에 바로 사이트가 나타나는데요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바로 코인들의 순위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줍니다 보시면 1위부터 10위까지밖에 확인할 수 없지만 직접 코인마켓캡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스크롤을 내리면 700개가 넘는 다양한 코인의 순위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1 ~ 10위까지를 보자면 1위는 역시 비트코인이네요 가상화폐의 일인자 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것 같지 않습니다 2위도 이더리움으로 이더리움도 유명하지만 1위와 2위의 차이가 굉장히 큰 것 같네요 계속해서 리플코인 3, 비트코인 캐시 4, 라이트코인 5, 대시코인 6, NEO 7, NEM 8, BitConnect 9, 모네로 10위로 올라있습니다 알만한 가상화폐는 다 10위안에 랭크되어 있네요


 다음은 코인마켓캡 11위부터 20위까지 입니다 20위까지도 알려진 코인들이 랭크되어 있는데요 우선 IOTA 11, Ethereum Classic 12, Qtum 13, Cardano 14, OmiseGO 15, Zcash 16, Lisk 17, Stellar Lumens 18, Tether 19, Stratis 20위로 올라왔습니다 아래로 내려갈수록 들어보지 못한 코인들이 많이 나오네요


오늘은 이렇게 코인마켓캡 사이트로 1위부터 20위까지 가상화폐 순위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역시 비트코인은 압도적이라고 만큼 바로 밑인 이더리움과도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확인할 있었는데요 이렇게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려는 분들은 사이트를 통해 시세 변동을 살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최근에도 계속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가상화폐 투자에 코인마켓캡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