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로 [pooq] 이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주변에서 이 어플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추천 받아서 알게 되었습니다 pooq SBSMBC에서 공동으로 투자한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하는데요 굉장히 깔끔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pooq’ 또는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검색하면 찾을 수 있는데요 먼저 다운받아주신 다음에 앱을 실행해주세요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 pooq앱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아직 로딩중인 모습인데 티비 로고 모양이 굉장히 귀엽네요 상단을 보시면 돋보기 모양 아이콘으로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해서 찾아보실 있습니다


- 정도면 어플이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와이파이에 문제가 있는 같은데요


-스마트폰을 때렸더니 완벽하게 로딩이 끝났습니다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 pooq 메인 화면입니다 보시면 인기 방송 VOD 추천 영화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그리고 인기 영화를 소개해주고 있네요


-어플 메인 화면 상단에 더보기 ( 3)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메뉴 바가 나타나는데요

 

 

로그인, HOME, 방송VOD, 실시간 TV, 영화, PLAYY 영화, 무료, 마이 , 다운로드 보관함/관리, 설정, 이용권 구매, 고객센터 메뉴가 나와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이용할 있는데요 이벤트로 일정기간 동안 무료로 시청할 있는 혜택도 있느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 pooq메뉴 바에서 우선 실시간TV 메뉴를 클릭했는데요 상단에 장르 선택은 지상파, 종편/보도, 홈쇼핑, 드라마/예능, 영화/애니, 키즈/교육, 스포츠, 라디오/음악 중에 선택하면 해당 장르에 맞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있습니다 지상파는 사진과 같이 MBC, KBS, SBS, EBS채널이 나와있네요 원하는 채널을 클릭하시면 방송을 시청할 있습니다


-상단에 인기 탭을 클릭했는데요 인기 채널을 소개해주는 같네요 나는 액션배우다, 뉴스Q, 동물의 세계, 혼자 산다, 1 2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뉴스채널을 확인하실 있습니다


-다음은 방송VOD 메뉴를 클릭해봤는데요 인기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최근에 자주 시청하고 있는 미운 우리 새끼와 아는 형님 외에도 동상이몽2, 냉장고를 부탁해, 런닝맨, 마녀의 법정, 사랑의 온도로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확인하실 있습니다 지금까지 티비무료다시보기어플 pooq 어플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