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 이렇네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

 

 


-오늘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 업그레이드 그리고 한가위 업데이트 내용 중 몇 가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한가위 업데이트로 먼저 [달토끼맛 쿠키], [달절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석에 어울리는 업데이트인 것 같은데요 달토끼맛 쿠키와 달절구는 에픽 쿠키, 에픽 펫으로 카카오 쿠키런에 이미 있다고 하네요


[달토끼맛 쿠키] – 능력; 일정시간이 지나면 떡토끼 상태가 된다, 떡토끼 상태에서는 일반 젤리가 꿀떡젤리로 바뀐다, 떡토끼 상태에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한번 더 변신하여 거대 떡토끼 상태가 된다 거대 떡토끼 상태에서는 무적으로 질주해 젤리를 먹는다고 합니다 거대 떡토끼라니 귀여우면서 무섭네요

[달절구] 달절구는 입니다 달절구의 능력은 일정시간마다 앞으로 나아가 젤리를 먹어주고 모은 젤리를 찧어 커다란 보름달떡 젤리를 생성한다고 하네요 레벨 업 할수록 더 자주 보름달떡 젤리를 생성합니다


한가위 업데이트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 달토끼맛 쿠키, 슈크림맛 쿠키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은 총 3가지의 재료를 통해 만들어지는데요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넣고 재료가 충족되어 있으면 코인을 주고 제조를 시작합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 제조는 성공, 실패로 운이 중요한 것 같은데요 제조 성공 시 쿠키 밑에 사탕이 1개 활성화되고 제조 실패 시 재료와 코인이 날라갑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의 재료는 맵에 날아다니는 마법의 재료 주머니를 획득해서 얻을 수 있고 마법사탕을 먹인 쿠키들은 강력한 마법의 힘이 생기면서 여러 번 먹이면 그만큼 더 강력해진다고 합니다 마법사탕을 통해 쿠키들의 능력을 상향시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 제조에 필요한 코인 할인기간도 있으니까 잘 확인하기 바랄게요!


한가위 업데이트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와글와글 떼탈출로 쿠키 응원단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응원단 업그레이드로 점수 폭이 많이 올라가는 등 상향되었다고 하네요 와글와글 떼탈출은 쿠키가 달리다가 체력이 다해서 쓰러지면 다른 쿠키가 쓰러진 곳부터 다시 이어 달리는 방식인데 어떤 쿠키들로 달려야 점수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는지 조합하는 게 재미있더라고요 쿠키를 조합해서 탈출하는 방식입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버닝 데이! 요일에 따라서 각각 버닝타임 효과를 부여하는데요 코인 획등량 증가, 쿠키 달리기 횟수 무한, 이어달리기 무료, 트로피 획득량 증가 등 효율적인 게임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한가위 업데이트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과 그 외에 몇 가지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봤는데요 어떤 게임이던지 명절에 진행되는 이벤트가 가장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한가위 업데이트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