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멤버쉽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카카오페이 멤버쉽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페이 멤버쉽 혜택을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카카오페이 멤버쉽은 카카오페이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있는데요 카카오페이검색하시고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래로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마우스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사진처럼 카카오페이 멤버쉽에 대한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멤버십, 알뜰하게 포인트를 담다] 저절로 눈이 가는 글인 같네요 밑에 멤버십 자세히 보기로 카카오페이 멤버쉽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부피를 줄이고, 하나에 담다] 카카오페이 멥버쉽은 따로 따로 흩어져있는 멤버십을 하나로 모아 카카오페이 멤버십 바코드 하나만으로 모든 가맹점 적립, 사용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 멤버쉽은 간편하게 바코드를 사용하여 적립하고 사용하는 방식이네요 우선 바코드 만들기 (나만의 멤버십 바코드 만들기) > 다양한 멤버십 담기 (발급받은 멤버십 모두 하나의 바코드에 자동 연결됨) > 포인트적립 (멤버십을 찾아야 되는 불편함 없이 카카오페이 바코드 하나만으로 포인트 적립부터 사용이 가능함)


-[위젯으로 편하게 만나는 멤버십] 위젯을 설정하면 간편하게 카카오페이 멤버쉽을 이용할 있다고 하네요


-위젯을 설정하게 되면 카카오톡을 열지 않아도 위젯에 있는 바코드만 보여주면 즉시 사용 가능한 편리함이 있네요 위젯 설정방법은 스크롤을 내리시면 IOS, 안드로이드 별로 차근차근 설정하는 법이 안내되어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멤버쉽 장점으로 편의점, 음식, 쇼핑, 영화 각각 다양한 멤버십이 하나의 바코드에 들어가있어 하나하나 찾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


-카카오페이 멤버쉽 바코드 하나만으로도 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빠르게 있어요!


-카카오페이 멤버쉽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할 카카오톡에 이용내역을 바로 알려줘 즉시확인가능!


-카카오페이 멤버쉽 회원에게만 드리는 스페셜 쿠폰부터 할인, 무료상품까지 다양한 혜택!


-카카오페이 멤버쉽 가맹점입니다~ 24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있네요 순서대로

HAPPY POINT, CJ ONE, CU, Beauty point, L.POINT, 이랜드 외식사업, Hyundai Oilbank, 정관장, 하나투어, KIA RED MEMBERS, 교보문고, 현대, 메가박스, 리복, 스킨푸드, S-OIL, THE BODY SHOP, 아디다스, 이랜드 리테일, 토니모리, 아워홈, LF,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시아나항공이 있네요


 

 

-지금까지 카카오페이 멤버쉽을 알아봤는데요 카카오에서는 우리에게 정말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많이 제공해주고 있는 같네요 카카오페이 정말 간편한 방법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있기 때문에 등록하셔서 많은 혜택 누리셨으면 하네요 카카오페이 멤버쉽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