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인사말 알아봅시다

한가위 인사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한가위 인사말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정말 다음주면 추석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저는 가을이 되면 나는 냄새가 너무 좋아서 밖을 자주 나가고는 합니다. 더구나 이번 10월 황금연휴라고 하죠? 정말 기쁜 마음으로 가족들과 친구들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석이 되면 어떤 인사말과 어떤 선물을 준비할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또 한 오래된 거래처라면 더욱 할 말이 없어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매번 똑 같은 선물과 똑 같은 말을 하는 것도 많이 식상하기도 하죠 그냥 형식상 하는 말로 들릴뿐입니다. 그래도 성의가 중요하니까 그만큼 오래된 거래처를 둘 수 있는 것이겠죠 그래서 한가위 인사말 가족, 친척, 친구, 거래처 등에 쓸 수 있는 말들을 알아보려고하는데요 문자나 그냥 선물을 주고 써져있는 멘트 보다는 직접 글로 적어 선물과 같이 준다면 본인도 상대방도 기분이 좋아질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그럼 먼저 가족과 친척, 친구들에게 해주는 한가위 인사말 멘트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친구들 사이에는 이런 멘트 잘 하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꼭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그냥 평소 대로 즐거운 명절 보내라 보다는 더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맞이하여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들길 바라며 10월 황금연휴 무탈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함께 나누는 가정의 기쁨이 빛이 나도록,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꽃 길을 걷는 날까지, 풍성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맞아하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우리 가족에게 항상 꽃 길이 깔려있고, 반짝반짝 빛나는 별처럼 수놓는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 나누는 기쁨이 가득한 한가위, 누구보다 즐겁고 평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 해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늘 감사한 부모님, 건강 조심하시고 사랑합니다.”

 

여기까지 가족, 친구, 친척, 직장동료에게 할 수 있는 한가위 인사말 알아보았습니다. 부담도 안되고 무난히 할 수 있는 멘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가위 인사말을 카드에 다 쓰고 빈곳에는 평소에 하고 싶은 말을 써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관계를 유지에 더 좋지 않을까요?

 


 

다음으로 거래처등 직장상사에게 할 수 있는 한가위 인사말 알아볼께요 보통 어렵게 느껴지지만 매년 하는 형식적인 말보다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한가위를 맞아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한해 동안의 성원에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사업에 좋은 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석명절, 가정에 기분 좋은 웃음이 넘쳐나고,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 정신적인 영양까지 채울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한해 동안의 성원에 감사하며, 항상 꽃길만 걸으시고 좋은 날만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거래처, 직장상사에게 할 수 있는 한가위 인사말 알아보았는데요 맘에 드는 문구가 있으셨나요? 제가 준비한 한가위 인사말은 여기까지 입니다. 너무 가벼운 인사보다는 진실된 마음으로 대하고 카드를 주는 것이 선물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한가위 인사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