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도팡팡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외도팡팡

 

 

 

안녕하세요 이제 10월 황금연휴가 눈 앞으로 다가오면서 연휴시즌에 맞춰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제 주변에서도 이번에 많이 놀러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외도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외도 배시간표와 운항요금 정보 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외도는 유람선을 타고 들어가는 섬이기 때문에 배를 예약하거나 현장결제를 해야 합니다. 그럼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예약을 하고 가면 더 싸겠죠? 외도팡팡 이라는 곳을 이용하면 쉽게 예약이 가능하고 싸게 갈 수 있으니 외도팡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도팡팡은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하면 보기 좋게 사이트 구축을 해놨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쉽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사이트 접속 후 온라인예약을 클릭합니다. 본인이 가고싶은 날짜를 선택하면 옆에 출항시간과 잔여석이 보여집니다. 본인이 가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고 옆에 인원수 조정을 하면 총 결제금액이 나오면서 예약하기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휴대폰 인증을 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외도팡팡 은 정말 쉽게 누구나 할 수 있게 프로그래밍이 되어있습니다.

 

외도팡팡 환불정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기상상태, 천재지변, 선반의 이상상태 일 경우 전액환불을 해주고 개인사정이 있을 시 출항 2일전 전액환불 이 가능하고 출항1일전 에는 30%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승전 30분 전까지는 티켓팅을 반드시 해야하며 지연도착으로 인하여 승선하지 못하는 경우 당사에서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바로 고객센터로 연결을 하시면 됩니다.

 

 

외도팡팡으로 예약을 하면 유람선 이용은 구조라 유람선 선착장입니다. 외도로 가는 배는 몇몇 더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위치 확인을 잘 하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참고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외도팡팡에도 위성 지도가 있으니 외도팡팡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또 외도팡팡 사이트에는 외도 유람선을 타고 가는 코스에 대해서 설명을 잘 해 놓았습니다. 코스안내, 코스소개, 외도 가이드북까지 외도 여행을 가기전에 외도팡팡에서 먼저 정보를 얻어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으니 참고 하길 바랍니다.

 

 

 

팁으로 외도는 개인사유지 이기 때문에 따로 섬 이용료를 내야 합니다. 1시간30분의 자유여행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시간만 잘 지키면 문제 없이 아름다운 외도를 감상할 수 있을 꺼 같습니다. 이상 외도팡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