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버스 6101 시간표

공항버스 6101 시간표

 

 


-요즘 휴가를 국내로도 많이 다니지만 해외로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해외여행을 비행기 타는 것도 기대되지만 공항에 여러 가지 않는 이상 타볼 기회가 없는 공항버스를 타고 공항에 도착할 때가 가장 설레는 기분이 듭니다. 공항에 지하철을 이용해 보기도 했는데요 공항버스가 훨씬 편하더라고요 공항버스를 이용할 때는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공항버스 6101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을 가거나 다른 이유에서도 공항에 가기 위해 공항버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공항버스의 노선, 시간표, 정류장을 미리 확인하고 늦지 않게 버스에 탑승하는 것이 가장 좋을 같습니다. 공항버스는 일반 시내버스와 달리 공항과 멀리 떨어져 있는 지역을 오가는 장거리 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공항버스를 타면 여행을 간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시내버스처럼 조금만 있다가 내리는 아니기 때문에 안에서 잠도 자고 조금 편안하게 공항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사람들이 다들 내리기 때문에 자고 있어도 눈이 떠지더라고요

-공항과 다른 지역을 같이 운행하는 버스는 면허를 따로 발급받아야 운행할 있다고 하는데요 지방에서 공항까지 장거리 노선은 시외버스, 고속버스 면허를 발급받고 공항에서 2시간정도 떨어져있는 지역을 운행하는 노선의 경우 한정면허를 발급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이제 공항버스 6101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항버스 6101번은 사진과 같이 공항버스 터미널-마들역-노원역-미아역-길음역-김포공항-인천공항으로 크게 운행하고 있는데요 수락터미널에서 출발해 시내에 위치해있는 4호선 7호선 지하철을 주로 거쳐서 인천공항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공항버스 6101 시간표는 공항버스 정류장에 나와있는데 첫차는 수락터미널을 기준으로 새벽 04 : 25분이고 막차는 수락터미널을 기준으로 20 : 30분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버스의 배차간격은 15~25분정도인데요 차가 많이 막히게 되는 경우 배차간격이 차이가 있습니다. 공항버스 비용은 지역마다 다른데요 인천공항인지 김포공항인지 목적지에 따라 비용에 차이가 납니다.

 

인천공항 요금: 성인 15,000, 어린이 10,000

김포공항 요금: 성인 7,500, 어린이 5,000

요즘은 공항버스를 3명이 이용하면 1 무료승차 서비스혜택도 있다고 하는데요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여행가실 참고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공항버스 6101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항버스를 이용하려고 하실 관련 앱을 깔아서 버스시간표나 버스의 위치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있고 문의하실 있기 때문에 앱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