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수 배편 알아봅시다

제주 여수 배편

 

 

 

20대의 마지막을 배낭여행으로 장식하고 싶은 회사원입니다. 남들 다 여름휴가라고 물놀이를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는데 저는 매년 같은 스타일의 여행보다는 혼자만의 배낭여행으로 생각과 많은 경험을 하고자 이번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준비하고 있는 여행의 경로는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이동해서 제주도, 다음으로 배를 타고 여수, 다음으로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태어나서 처음 가는 전라도의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다시 서울로 컴백하는 일정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먼저 목적지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준비물이나 교통편에 대해서 준비하는데요. 저는 제주도에서 여수까지의 배편 예약만 빼놓고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태어나서 전라도도 처음가보는 것이지만 배를 타는 것도 처음인지라 많이 설레면서도 걱정되기도 해서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제주 여수 배편을 예약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는 배표천국을 통해서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가보고 싶은 섬을 검색하시거나

http://island.haewoon.co.kr/  << 링크를 이용해서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가보고 싶은 섬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우리는 제주 여수 배편을 알아보기 위해서 위에 표시해 놓은 곳에 있는 유용한 운항정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아래의 카테고리가 활성화가 되는데요. 1번 시간표/요금조회를 클릭하고 2번 항로검색을 클릭해주세요!


항로검색을 클릭해서 들어와서 제주도를 검색해서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활성화 되는데요. 출발지와 도착지를 확인 하시고 해당하는 곳을 선택하시고 선택완료를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제가 원하는 825일 일자로 16:50분에 한일골드스텔라호가 출발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착시간은 21:50분으로 거의 저녁 10시가 되어야 도착할 수 있겠군요. 가격은 등급에 따라서 최소 33,500원부터 166,500원까지 되어 있습니다. 제주 여수 배편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이렇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일골드스텔라는 어떤 선박일까요? 여객은 1220명이 탑승할 수 있고 차량은 259대 탑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차량을 가지고 가시는 경우에는 출항시간 1시간 30분 전까지는 도착해야 하고 승객만 탑승하는 경우에는 출항 30분전까지 신분증을 지참해서 도착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제주 여수 배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행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떠나라. 새로운 삶에 대한 도전이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