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시설환전소 환전 싸게 하기
- 카테고리 없음
- 2017. 8. 7. 19:14
명동 시설환전소
-해외로 업무를 하러 가거나 해외여행을 가는데 그 나라에 관련된 지식과 나라의 문화에 대해 배우고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해외로 나가기 전 그 나라의 물가와 환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환전에 대해서 알면 좀더 저렴하게 환전을 할 수 있어 돈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환전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수수료가 붙습니다. 먼저 모든 은행에서 실행하고 있는 환전우대쿠폰이 있는데요 이 환전우대쿠폰은 최대 50%까지 환전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면세점 할인권,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곳에서 환전하냐에 따라 수수료가 비싼 곳도 있고 저렴한 곳도 있는데요 공항 같은 경우는 수수료 할인에 대한 혜택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공항에서 환전하시는 것 보다는 사전에 준비해 두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터넷이나 은행을 통해 각 은행별 환율의 차이를 알아보실 것 같은데요 요즘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 뱅킹으로 환전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가기 전 현금과 여행자수표, 카드의 비율을 결정하시는데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은데요 현금으로만 들고 가시는 여행객들이 대부분이지만 도난, 분실의 위험이 있어 현금과 여행자수표를 3:7의 비율로 준비해 가져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행자수표의 경우 환전할 때 현금보다 저렴하게 환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수표는 남은 금액을 원화로 재 환전 할 경우에도 현금환전보다 비싸게 환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장점인 것 같네요.
-혹시 현금과 수표를 분실할까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현금과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카드는 편리하긴 하지만 사용시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실 때 반드시 영수증 내역을 꼭 확인하시고 카드가 해외에서 결제가 되는지 확인하신 후 가져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카드로 현금을 인출하려면http://www.visa.com에서 현금지급기가 있는 곳을 조회해PLUS마트가 붙어있는 현금지급기에서만 인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외에 다녀오신 분들 중 외국에서 환전하고 오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부분 관광 명소에서 환전하는 곳을 많이 볼 수 있는데 편하다고 하지만 그런 곳은 환율도 나쁘고 수수료도 지나치게 많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외국에서 환전을 하시려면 현지에 있는 은행이나 우체국에서 환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환전은 외국보다 국내에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환전 하실 때 환전 할인 우대권이 없으시다면 명동 환전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명동은 환전소가 밀집되어 있어 찾으시다 보면 은행보다 저렴한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명동 환전소에 가시기 전에 사전에 검색을 하신 후 전화를 해서 환율을 알아보시고 방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